본문 바로가기
골든라이프 (Living, luxury, beauty & rich)

비오템 옴므 남성용 안티에이징 '포스 수프림 세럼' 기능성 화장품 세트

by 르미.. 2015. 2. 15.

이제 구정 설날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바쁘게 보냈던 연말연시 때문에 구정연휴야말로 진정한 새해 연휴로 생각하는 분들도 많고, 이번 구정 설 연휴는 모처럼의 황금연휴여서 가족, 혹은 친밀한 이와 함께 할 여러 계획을 세우거나 가까운 사람에게 줄 선물을 준비하는 분도 계실 겁니다.

 

그리고 밸런타인 주말에 이어서 구정 설연휴가 시작되기 때문에 올해는 남성분들도 선물을 받기 좋은 시기인 듯합니다.

 

요즘에는,,

남성용 화장품도 기능성을 강화하는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 것을 보면 남성들도 역시 여성 못지않게 피부 관리와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원빈이-출연한-남성화장품-비오템옴므-광고
비오템옴므. 원빈

 

그래서 남성용 화장품도 피부 주름 개선과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인 비오템 옴므 '포스 수프림 남성 안티에이징 세럼'은,,

주름과 피부결, 그리고 탄력을 개선하는 효과와 함께 피부 장벽 강화, 영양 및 수분 공급으로 활력 있는 피부를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으로서 최근 설 선물 세트 및 특별 혜택을 선보이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비오템 옴므 '포스 수프림 세럼'은,,

평상시 일상생활 속에서 스트레스와 흡연, 그리고 잦은 음주(특히 곧 명절이라 과도한 음주에 주의해야 할 때인 것 같아요)로 피부 노화 속도가 빨라지는 남성들에게 설 선물 세트로 추천할만합니다.

  

남성화장품-비오템옴므-제품
비오템옴므

 

이 글은 해당 기업의 제휴와는 아무런 상관이 없으며,,

제가 직접 선물을 고르다가 골든라이프 카테고리 (luxury · beauty)의 포스트로 작성한 글입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

 

패션계 애니멀룩 동물패턴 열풍

 

패션계 애니멀룩 동물패턴 열풍

이번 시즌 패션계의 화두는 애니멀 모티브를 구현한 다양한 동물패턴입니다. 포인트로 러블리한 임팩트를 살린 디자인 작품들이 비교적 많은 편인데 대표적으로는 레오파드, 지브라, 플라밍고,

golden-lif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