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라이프 (Ani, movie & character)

요르의 戀敵, 피오나 프로스트의 매력 (스파이 패밀리)

by 르미.. 2024. 1. 13.

인기리에 방영 중인 스파이 패밀리에 등장하는 주요 스파이 캐릭터 중에는 주인공인 '황혼' 로이드 포저 이외에도 피오나 프로스트(코드명 : 밤의 장막)가 등장합니다.

 

피오나는 히로인 요르 포저 못지않은 미모의 여성 스파이 캐릭터로서 로이드가 인정하는 능력 있는 후배 에이전트입니다.

로이드를 짝사랑하지만 절대 내색할 수 없기에 요르를 연적으로 타깃 삼아 홀로 투쟁하는 그런 가련한(?) 캐릭터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피오타 프로스트의 매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피오나 프로스트의 신상명세

 

피오나에 대한 간략한 신상을 다음과 같이 공개합니다.

 

  • 국적 : 웨스탈리스
  • 소속 : WISE
  • 위장 직업 : 베를린트 종합병원 사무원
  • 본업 : WISE 소속 스파이
  • 코드명 : 밤의 장막
  • 신장 : 172cm
  • 몸매 : 요르 포저보다는 약간 덜 글래머
  • 특기 : 뛰어난 스포츠 운동 신경

 

외모는 요르와는 결이 다른 시크한 미모를 지녔습니다.

주변 인물들로부터 꽤 예쁘다는 평판을 듣고, 감각이 무딘  요르가 첫 만남에서 긴장할 정도로 쿨뷰티 소유자입니다.

 

겉으로 드러난 성격은 매우 냉정한 포커페이스를 유지하고 있으며, 타인에 대해 별다른 관심을 갖지 않는 침착한 성격입니다.

물론 스파이로서 임무에 충실하고자 위장을 하기 위한 부분도 있지만, 짝사랑하는 로이드에게 마음을 들킬까 봐 더 오버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로이드와의 합동 임무와 피오나의 능력치

 

현재까지 방영된 회차 중에서 피오나는 로이드와 함께 합동 임무를 수행한 적이 있습니다.

바로 기밀정보가 담긴 그림을 탈취하는 것!

 

피오나는 로이드와 함께 '황혼과 포니'라는 이름의 부부로 위장하여 타깃 상대가 주최하는 음성적 지하 테니스 대회에 출전하게 됩니다.

우승을 하면 원하는 미술 컬렉션 작품(기밀 정보가 담긴 그림)을 달라고 할 권리가 주어지기 때문이죠.

 

애니메이션-스파이-패밀리-피오나-프로스트-이미지
피오나 프로스트. 스파이 패밀리

 

룰이 없는 무법의 격투장 같은 이 대회에서 피오나는 환상적인 운동신경 능력으로 모든 위기를 돌파하고 혼성 복식조 우승을 차지하는 등..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합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피오나의 스파이로서의 능력치와 뛰어난 운동신경 능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어디까지 요르를 상대하기 전 상황에 불과했습니다.

요르가 운동신경은 별로여도, 킬러 능력과 파워는 상상을 초월한다는 사실을 피오나는 이때까지 파악하지 못했거든요.

 

아무튼 피오나는 엘리트급 스파이 에이전트로서 손색이 없는 뛰어난 직감과 판단력, 그리고 신체 능력을 구비한 것은 틀림없습니다.

그리고 늘 발전하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사랑하는 로이드에게 인정받기 위해
  2. 연적, 요르 브라이어를 꺾는 그날까지..

 

로이드의 아내 피오나 포저가 되지 못한 피오나의 恨

 

피오나는 선배 요원인 로이드를 너무도 사랑하지만, 철저히 마음을 숨기고 있기 때문에 촉이 남다른 로이드조차 눈치를 채지 못하고 있습니다.

오직 독심술 초능력이 가능한 아냐만이 이 사실을 알고 있고, 아무도 모르는 상태죠.

 

피오나 프로스트는 요르 포저를 연적으로 타깃 삼아 언젠가 반드시 로이드의 아내 자리를 탈환하는 것이 개인적인 지상 과제입니다.

 

사실 피오나는 임무를 위해서라 하더라도 로이드의 아내가 될 뻔한 적이 있었습니다.

위장 가족을 위한 오퍼레이션 '스트릭스(올빼미)' 임무 발동 시 피오나는 하필 다른 임무로 자리를 비운 상태에서 로이드 포저가 요르 브라이어, 아나 포저와 함께 스파이 패밀리를 이미 구축했기 때문이죠.

 

이것은 피오나에게는 정말 아쉬운 상황이 되고 말았기 때문에 요르에 대한 투쟁심이 하늘을 찌르는 상태가 된 것입니다.

그러나 로이드와 합동 임무 이후, 요르에게 제한한 1대 1 테니스 시합에서 요르의 무시무시한 서비스를 경험한 뒤, 분루를 삼키며 할 수 없이 요르에게 잠시 아내 자리를 인정하고 서둘러 물러납니다.

 

그 이후 어느 깊은 산속에서는 모든 야생동물들이 공포에 떠는 괴성이 들려오곤 했는데, 그 소리의 정체는 바로 피오나의 결연한 트레이닝 기합 소리였습니다.

피오나 프로스트는 오늘도 여전히 연적 '요르 포저 타도'를 되새기며, 은밀하고도 집요한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습은 오히려 쿨 뷰티 피오나의 로이드에 대한 戀心과 더불어 이면적인 귀여운(?) 반전 매력 포인트로 각인되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여의사 구미호 새로구미, 소주 광고? 전설의 고향 패러디?

 

매력적인 여의사 구미호 새로구미, 소주 광고? 전설의 고향 패러디?

서울의 한 큰 병원에 기이한 어느 대관령 출신 간 전문 외과 여의사가 있습니다. 복장은 특이하게도 화이트n민트 컬러 컨셉의 한복을 입고 다니고, 한눈에 간질환 환자를 알아보고, 간 수술은 꼭

golden-life.tistory.com

사랑의 호르몬 옥시토신의 두 얼굴

 

사랑의 호르몬 옥시토신의 두 얼굴

이제껏 옥시토신은 사랑의 감정을 싹트게 하고 유지시켜 주며, 성적 극치감에도 관여하여 이른바 '사랑의 호르몬'으로 불려지기도 했습니다. 얼마 전 해외 일간지 데일리메일에서는 옥시토신을

golden-life.tistory.com

 키스와 사랑의 효과

 

키스와 사랑의 효과

키스와 사랑의 효과 사랑하는 연인에게 있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가장 감미로운 스킨십이 바로 키스입니다. 다시 말해서,, 키스만큼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가장 확실한 표현도 드물 겁니

golden-life.tistory.com

댓글